출석합니다 작성자oO마음정원Oo|작성시간26.06.19|조회수1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엊그제 학부모 AI교육 다녀왔는데요.인스타 사진 꾸미기, 우진이 이모티콘 만든거에요. 축구 전반전 재밌네요!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감사합니다🌷❤️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9 와 신기합니다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9 너무 보기좋네요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20 우진이는 이모티콘으로 만들어도 잘생겼네요^^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20 우진이 이모티콘 너무나 신기하네요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행복한 밤보내시길 바랍니다 ∩_∩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