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사계바람|작성시간26.06.19|조회수27 목록 댓글 6

어제는 애들 재우고 저도 정신 못차리게 졸리더라구요

오전에 오랜만에 목욕탕 갔다왔는데 나른했나봐요

예서는 어제 도서관 견학 다녀왔어요

묶이는거 싫어해서 유모차 카시트 다 거부하는데

어린이집 가서 사람됐어요

ㅋㅋ

이서는 아침부터 전력질주 입니다

오늘 초등학교 최고 형님들 만나러 학교 간대요

 

무탈한 나날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9 예서가 어린이집에서 사람됐네요~ㅎㅎ 넘 웃겼어요ㅋ 뛰어가는 이서가 언니 오빠들 만나고 좋은 시간 보내고 오길 바랍니다~ 귀요미 이서 예서와 건강하신 금요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9 어린이집 좋은데 다니는군요 ㅋㅋ
    귀여운 아가들 쑥쑥 자라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흰산토끼 | 작성시간 26.06.19 ㅎㅎ예서 귀여워요^^
    웃는 모습이 넘 이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20 둘다 너무 귀엽습니당~♡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