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애들 재우고 저도 정신 못차리게 졸리더라구요
오전에 오랜만에 목욕탕 갔다왔는데 나른했나봐요
예서는 어제 도서관 견학 다녀왔어요
묶이는거 싫어해서 유모차 카시트 다 거부하는데
어린이집 가서 사람됐어요
ㅋㅋ
이서는 아침부터 전력질주 입니다
오늘 초등학교 최고 형님들 만나러 학교 간대요
무탈한 나날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9 예서가 어린이집에서 사람됐네요~ㅎㅎ 넘 웃겼어요ㅋ 뛰어가는 이서가 언니 오빠들 만나고 좋은 시간 보내고 오길 바랍니다~ 귀요미 이서 예서와 건강하신 금요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19 어린이집 좋은데 다니는군요 ㅋㅋ
귀여운 아가들 쑥쑥 자라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흰산토끼 작성시간 26.06.19 ㅎㅎ예서 귀여워요^^
웃는 모습이 넘 이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시간 26.06.20 둘다 너무 귀엽습니당~♡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