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비가 왔네요 장마는 아닌듯 하지요?
곧 장마도 시작되겠네요
곱슬머리들 비상이에요 제 머리도 습기가
차면 완전 푸슬푸슬 난리납니다 ㅎ
싹 잘라서 브로콜리 파마 해버릴까요?
그럼 진짜 웃길거 같아요
날도 더운데 실없는 얘기 한번 해봤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고 좋은꿈 꾸세요
대사님도 식사 잘하시고 기운 더 많이 차리시길 바래요
높으신 신들과 관세음보살님 조상님들 그리고 대사님 오늘도 정말정말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
저희아이들 모두 건강하고 무탈히 자기 할일 야무지게 잘하고 늘 행복하기를 바래요 특히 저희아들 전두엽 발달하고 정신연령도 높아 지고 자신감 넘치고 끈기 있어지기를 바랍니다 사람들과도 잘 지내고 적극적으로 뭐든 해내기를 바래요 건강에도 힘쓰기를 바랍니다 친구도 하나 꼭 생겼으면 좋겠어요
이쁜 풍경 사진이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니걸 작성시간 26.06.19 곱슬머리면 어떻습니까 숱부자면 된거지요.
그러고보면 회원님들 숱부자 정글숲들이더라구여 ㅎ -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시간 26.06.20 항상 원하시는일 다 이루어지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깨더기 작성시간 26.06.20 습기가 많은 날씨에 곱슬머리가 불편하다는 것은 처음 알게 됐네요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20 비가 계속내리고 있네요
건강하시고 즐거운 주말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