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자두맘|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9

낮에는 뜨겁더니 오후에 먹구름이 가득끼고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날이 많이 후덥지근 하네요~ㅎ 할일이 많아 집에 와서 바로 씻고 집안일하면서 돌아서니 또 땀이 나서 또 한 번 샤워하고 나왔습니다. 오늘 서현이가 새벽서부터 영가공격으로 아침에 일어나지 못해서 1교시 후 들어가 지각을 하고 나머지 잘 마치고 학교에 갔다왔어요. 지금은 서현이도 00샤워 하고 있습니다ㅎㅎ 밥 차려 놓고 부르니 욕실에서 목욕한다고 하는 말에 목욕하는 줄 알았네요~ㅋ 더위에 건강하시고 무탈하신 행복한 저녁을 보내세요~^^
대사님 늘 감사드립니다. 더 건강해 지셔서 완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회원분님들 감사드립니다 ^^

제가 등에 발진이 생기고 가라앉지 않아서 오전에 피부과에 들러 왔습니다. 주사도 맞고 약먹고 하니 진정이 되더라고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니걸 | 작성시간 26.06.19 씩씩하게 잘 크는거같아 이쁩니다.대처도 잘하는거보면 저보다 훨 잘하는거같아요. 좋은저녁 되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20 항상 무탈한날 되세요^^
  •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20 피부 발진이 빨리 낫기를 바랍니다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20 피부발진 잘치료하시고 천교경의 가피로 무탈하게 잘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