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는 뜨겁더니 오후에 먹구름이 가득끼고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날이 많이 후덥지근 하네요~ㅎ 할일이 많아 집에 와서 바로 씻고 집안일하면서 돌아서니 또 땀이 나서 또 한 번 샤워하고 나왔습니다. 오늘 서현이가 새벽서부터 영가공격으로 아침에 일어나지 못해서 1교시 후 들어가 지각을 하고 나머지 잘 마치고 학교에 갔다왔어요. 지금은 서현이도 00샤워 하고 있습니다ㅎㅎ 밥 차려 놓고 부르니 욕실에서 목욕한다고 하는 말에 목욕하는 줄 알았네요~ㅋ 더위에 건강하시고 무탈하신 행복한 저녁을 보내세요~^^
대사님 늘 감사드립니다. 더 건강해 지셔서 완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회원분님들 감사드립니다 ^^
제가 등에 발진이 생기고 가라앉지 않아서 오전에 피부과에 들러 왔습니다. 주사도 맞고 약먹고 하니 진정이 되더라고요~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