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한 학생 음성 필사하고 11시에 강의 들어야해서 잠깐 눈 붙이려합니다
수업을 연속으로 하려니 지치네요
내일 일을 끝내고 좀 쉴수있길바랍니다...
대사님의 회복을 기원합니다
대사님 선신님 조상님께 감사합니다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흰산토끼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내일은 휴식 취하실수 있는 시간이 오길 바랍니다
굿밤하세요
-
작성자바니걸 작성시간 26.06.19 체력을 충전해가면서 하셔요.
고생이 많습니다. -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시간 26.06.20 늘 원하시는 일 다 잘 이루어지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20 계속 수업하시고 힘드셨겠어요 ㅜ.. 오늘 수업도 잘 되시고 피로풀리시는 건강하신 주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