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달개비|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5

수업한 학생 음성 필사하고 11시에 강의 들어야해서 잠깐 눈 붙이려합니다

수업을 연속으로 하려니 지치네요
내일 일을 끝내고 좀 쉴수있길바랍니다...

대사님의 회복을 기원합니다
대사님 선신님 조상님께 감사합니다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흰산토끼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내일은 휴식 취하실수 있는 시간이 오길 바랍니다
    굿밤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바니걸 | 작성시간 26.06.19 체력을 충전해가면서 하셔요.
    고생이 많습니다.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20 늘 원하시는 일 다 잘 이루어지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0 계속 수업하시고 힘드셨겠어요 ㅜ.. 오늘 수업도 잘 되시고 피로풀리시는 건강하신 주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