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에어컨을 청소했습니다.
청소안한지 3년은 된것 같아요
새벽에 일어나서 메타님과 유투브보고 분해하고 곰팡이가..ㅠㅠ
아침에 깨끗히 씻고
냉각핀도 스팀까지 팍팍 청소해서 깨끗하게 말리고 저녁에 와서 이제야 조립을 마치고 에어컨 틀었는데 너무 상쾌합니다^^
이사오기전에 청소했었는데 그후로 못하다가 하니 너무 상쾌하고 좋네요^^
메타님이 1년에 한번씩 꼭 청소해주겠다고 하네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몇달동안 아주 잘 사용할것 같아요~
어제는 벽걸이 틀어놓고 자는데 시끄러워서 잠을 설쳤어요.. 트니 시끄럽고 끄니 덥고..ㅎㅎ
전생토끼라 잘땐 무조건 조용해야 잡니다^^
오늘은 꿀잠 자야겠어요~~
내일은 친구들 만나러 천안에 갑니다
이사해서 집들이 겸 친구보러가네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살펴주신 조상님 선신님 하늘선신님 각촬관음설대사님 관세음보살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대사님 건강하세요~~
대사님 회원님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굿밤하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니걸 작성시간 26.06.19 속이 다 시원했겠어요. 올여름 시원하고 쾌적하게
지내세요ㅎㅎ -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시간 26.06.20 조용하고 시원한 밤 되세요^^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20 고생많으셨습니다
즐겁고 행복한주말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20 와~ 정말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ㅎㅎ 넘 고생많으셨겠어요 ㅜ. 시원하게 에어컨을 트시고 잠도 꿀잠 주무셔서 긴 여름 건강하게 나시길 바랍니다~ 집들이 잘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