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출석글 썼는데 뭘 잘못 눌렀는지 싹다 날아갔습니다ㅜ
지아는 학교에서 종일 학생체력평가 한다고 열심히 운동시킨 덕분에 자러 들어가 누운지 5분만에 꿈나라 갔습니다 ㅎㅎ
평화로운 하루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편안한 밤 되세요
대사님 나날이 건강해지시고 우리 예쁜 지아도 자신의 생각과 느낌과 감정을 말로 잘 표현하고
보통 아이들처럼 잘 성장하고
저희 엄마도 건강해지기를 기도합니다🌺
다음검색
열심히 출석글 썼는데 뭘 잘못 눌렀는지 싹다 날아갔습니다ㅜ
지아는 학교에서 종일 학생체력평가 한다고 열심히 운동시킨 덕분에 자러 들어가 누운지 5분만에 꿈나라 갔습니다 ㅎㅎ
평화로운 하루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편안한 밤 되세요
대사님 나날이 건강해지시고 우리 예쁜 지아도 자신의 생각과 느낌과 감정을 말로 잘 표현하고
보통 아이들처럼 잘 성장하고
저희 엄마도 건강해지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