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지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5

열심히 출석글 썼는데 뭘 잘못 눌렀는지 싹다 날아갔습니다ㅜ

지아는 학교에서 종일 학생체력평가 한다고 열심히 운동시킨 덕분에 자러 들어가 누운지 5분만에 꿈나라 갔습니다 ㅎㅎ

평화로운 하루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편안한 밤 되세요





대사님 나날이 건강해지시고 우리 예쁜 지아도 자신의 생각과 느낌과 감정을 말로 잘 표현하고
보통 아이들처럼 잘 성장하고
저희 엄마도 건강해지기를 기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20 시원한 밤 되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20 건강하시고 즐거운 시간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0 지아가 학교에서 운동 열심히 했네요~ 5분만에 꿈나라로 가서 잠도 잘 잤을 것 같습니다ㅎㅎ 비가 오는 주말입니다. 예쁜 지아와 무탈하시고 건강하신 날을 보내세요~^^
  • 작성자해피가이 | 작성시간 26.06.20 행복한 주말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