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꽉꽉 채워서 빈틈없이
바쁘게 잘 보내었네요
장마 시작인지 오는데 앞이 잘 안보여서
한달은 집 올때 신경이 곤두 서겠다 싶어요
또 한달이 지나서 또 회원님들 재등록 기간이네요
많은 분들과의 인연이 계속 쭉 이어지길 바래요
내일은 저녁에 미용실 무탈히 다녀오길 바랍니다
4개월째 집 직장만 왔다 갔다 하고 있네요
그래도 집중 할수 있는 일이 있어서 좋아요
행복하고 휴식이 충만한 주말되세요
자식들이 원하는 대로 되길 바랍니다
대사님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조상님 선신님 관세음보살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시간 26.06.20 좋은 인연 많이 만나시기 바래요^^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20 고생하셨습니다.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미용실에 무탈하게 잘 다녀오시고 영가장애없는 건강하신 주말을 보내세요~^^
-
작성자해피가이 작성시간 26.06.20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20 석류 나무가 멋있고 꽃이 너무나 예쁩니다 ^^
올해는 장미가 빨리 왔지요 ~
아무조록 장마비에 안전 운전하시고 건강과 컨디션이 좋은 날을 보내세요 *~( ̄▽ ̄)~*
4개월 동안 속상한 일도 있었지만 앞으로는 직장이 일상의 원동력이 되었으면 합니다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힐링되는 주말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