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아킴|작성시간26.06.20|조회수22 목록 댓글 5

오늘도 꽉꽉 채워서 빈틈없이 

바쁘게 잘 보내었네요

장마 시작인지 오는데 앞이 잘 안보여서

한달은 집 올때 신경이 곤두 서겠다 싶어요

 

또 한달이 지나서 또 회원님들 재등록 기간이네요

많은 분들과의 인연이 계속 쭉 이어지길 바래요

 

내일은 저녁에 미용실 무탈히 다녀오길 바랍니다

4개월째 집 직장만 왔다 갔다 하고 있네요

그래도 집중 할수 있는 일이 있어서 좋아요

 

행복하고 휴식이 충만한 주말되세요

자식들이 원하는 대로 되길 바랍니다

 

대사님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조상님 선신님 관세음보살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20 좋은 인연 많이 만나시기 바래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0 고생하셨습니다.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미용실에 무탈하게 잘 다녀오시고 영가장애없는 건강하신 주말을 보내세요~^^
  • 작성자해피가이 | 작성시간 26.06.20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20 석류 나무가 멋있고 꽃이 너무나 예쁩니다 ^^
    올해는 장미가 빨리 왔지요 ~
    아무조록 장마비에 안전 운전하시고 건강과 컨디션이 좋은 날을 보내세요 *~( ̄▽ ̄)~*
    4개월 동안 속상한 일도 있었지만 앞으로는 직장이 일상의 원동력이 되었으면 합니다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힐링되는 주말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