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간다면... 이렇게 살 겁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좋은 글이네요 ㅎㅎ
요약하면
"너 자신을 사랑하라" 정도로 정리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자기 자신보다 중요한 건 없죠
알아두면 도움이 되겠네요 ^^;;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사님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깨더기 작성시간 26.06.20 제 자신을 사랑해야겠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20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내자신을 아끼고 소중히 여겨야겠습니다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20 저도 다시 옛 시절로 돌아 가, 10가지 사항을 새기면서 살아 봤으면 지금의 상황이 어땠을까?.. 어떻게 바뀌었을까? 란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나를 사랑하는 마음이 커야 내 행복도 같이 커진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9번 글이 마음에 와닿습니다. 힘들 땐, 멈추고 나부터 챙기라는 말씀~ㅋ 삶에 대한 좋은 글귀 감사합니다. 비가 내리는 주말이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가족분들과 무탈하신 주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해피가이 작성시간 26.06.20 행복한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