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미리미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28 목록 댓글 6

<다시 돌아간다면... 이렇게 살 겁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좋은 글이네요 ㅎㅎ

요약하면

"너 자신을 사랑하라" 정도로 정리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자기 자신보다 중요한 건 없죠

알아두면 도움이 되겠네요 ^^;;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사님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20 제 자신을 사랑해야겠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20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내자신을 아끼고 소중히 여겨야겠습니다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0 저도 다시 옛 시절로 돌아 가, 10가지 사항을 새기면서 살아 봤으면 지금의 상황이 어땠을까?.. 어떻게 바뀌었을까? 란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나를 사랑하는 마음이 커야 내 행복도 같이 커진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9번 글이 마음에 와닿습니다. 힘들 땐, 멈추고 나부터 챙기라는 말씀~ㅋ 삶에 대한 좋은 글귀 감사합니다. 비가 내리는 주말이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가족분들과 무탈하신 주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해피가이 | 작성시간 26.06.20 행복한 주말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