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 계신 선신님과 조상님 그리고 각촬관음 설대사님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무탈한 날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20 모닝 커피 잘 마시겠습니다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20 모닝커피 감사드립니다
즐겁고 행복한주말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20 와~진한 모닝 블랙커피가 맛있어 보입니다ㅎㅎ 비가 오늘 날씨로 많이 습한 것 같습니다. 몸 건강하시고 가족분들과 행복한 주말을 보내세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해피가이 작성시간 26.06.20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21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힐링되는 주말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