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수월심|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6


하늘에 계신 선신님과 조상님 그리고 각촬관음 설대사님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무탈한 날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20 모닝 커피 잘 마시겠습니다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20 모닝커피 감사드립니다
    즐겁고 행복한주말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0 와~진한 모닝 블랙커피가 맛있어 보입니다ㅎㅎ 비가 오늘 날씨로 많이 습한 것 같습니다. 몸 건강하시고 가족분들과 행복한 주말을 보내세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해피가이 | 작성시간 26.06.20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21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힐링되는 주말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