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합니다 작성자해피가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말의 비내리는 아침입니다.최근의 무더위를 식히는 시간이 될 듯 합니다.행복한 주말 되세요.. 대사님의 건강을 기원합니다.모든 선신님과 우주 대자연에 감사합니다.회원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0 더위에 건강하시고 무탈하신 주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20 비가 더위를 식혀주네요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작성자썬샤인 | 작성시간 26.06.21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무탈하신 한주 되세요~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21 무더위를 식혀주는 듯이 내렸네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힐링되는 주말보내시길 바랍니다 ∩_∩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