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꽃마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25 목록 댓글 9

장마가 시작되는거 같죠? ㅎ
오늘도 비가 하루종일 내립니다
토요일 저녁 기분좋은 시간 보내세요
저는 딸이 두어달 만에 집에 와서
저녁 먹으러 나갑니다
뭐먹고 싶냐니까 고기 먹어본지 오래라고
고기 사달라네요 저도 고기 먹은지
두달은 된거 같아서 단백질 좀 넣어주고
와야겠어요 ㅎㅎ
편안한 저녁 보내시고 좋은꿈 꾸세요

대사님도 식사 잘하시고 기운 더 많이 차리시길 바래요

높으신 신들과 관세음보살님 조상님들 그리고 대사님 오늘도 정말정말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

저희아이들 모두 건강하고 무탈히 자기 할일 야무지게 잘하고 늘 행복하기를 바래요 특히 저희아들 전두엽 발달하고 정신연령도 높아 지고 자신감 넘치고 끈기 있어지기를 바랍니다 사람들과도 잘 지내고 적극적으로 뭐든 해내기를 바래요 건강에도 힘쓰기를 바랍니다 친구도 하나 꼭 생겼으면 좋겠어요

정원에서 딴 수국 한송이 딸 방에 놔주었
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정연 | 작성시간 26.06.20 한 송이가 엄청 커보여요 ㅎ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1 수국이 부캐처럼 너무나 예쁘네요~ 따님이 오랜만에 오고 맛난 고기도 함께 드시면서 좋은 시간 가지셨네요ㅎㅎ 예쁜 따님이 고기가 먹고 싶었나봐요ㅎ 단백질 보충 많이 하시고 가족분들과 행복한 휴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썬샤인 | 작성시간 26.06.21 직접 가꾼 수국 멋지네요
    오랜만에 따님과 오붓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22 수국 너무 멋지네요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