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기분이 너무 별로라서 토이스토리5 봤는데요
올해 본 영화중에 최고였습니다
토이스토리는 명절때 해줘도 안봐서 1도 잘 모르는데 무려 5편을 너무 흥미진진하게 봤네요
진짜 박진감 개쩔었어요
극장 갈일있으면 "와일드씽" 보지말고 이거 보세요ㅎㅎ "군체"는 안봐서 모르겠네요~^^
그럼 늘 변함없이
대사님과 관세음보살님
저희 선신님들과 조상님들께 감사드리며 물러갑니다
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21 좋은 일 가득하길 바래요 ㅎㅎ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21 우리딸도 좋아할 것 같아요 ㅎㅎ 재밌게 영화 보시고 기분도 좋아지셔서 다행이십니다~ 스트레스 없는 무탈하시고 건강한 휴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밝은마음 작성시간 26.06.21 오 토이스토리 재밌군요 보고싶네요ㅎㅎ 와일드씽 엄청 기대하다가 개봉하는날 영화관 갔는데 보는도중에 재미없어서 정말 도중에 나갈까 고민했는데 ㅡㅡ 그냥 기다렸다가 토이스토리 볼껄그랬네요~~
편안한밤 보내시고 좋은꿈 꾸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저도 와일드씽에 맘 다쳤어요 ㅎㅎㅎ
토이스토리가 아마 치료해줄겁니다^^ -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22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