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자두맘|작성시간26.06.20|조회수28 목록 댓글 7

종일 비가 오는 주말입니다. 기온이 떨어지고 시원해서 좋으네요~ㅎ 내일까지 비소식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전에 엄마한테가서 밑반찬도 해드리고 서현이는 집에서 공부하면서 자기 할일을 하고 보냈습니다. 비가 와서 왔다갔다 하기가 힘들었지만 저는 비오는 날도 좋은 것 같아요ㅎㅎ 엄마한테 감자전 해 드리고 집에 와서도 서현이 먹일 감자전 해서 줬는데 한장을 순삭해서 먹더니 더는 안먹네요ㅋ 아이스크림만 먹고 있습니다. 속이 타나봐요ㅎ 행복 가득하시고 무탈하신 저녁을 보내세요~^^
대사님 늘 감사드립니다. 더 건강해 지셔서 완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회원분님들 감사드립니다 ^^

감자전 해서 잘 먹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 데 어머니 댁에 다녀오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감자전이랑 밑반찬도 해드리고 어머니께서 좋아하셨겠어요 서현이도 더욱 건강해지기를 기원합니다 감자전 너무 맛있겠어요 ㅎㅎ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서현이랑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이정연 | 작성시간 26.06.20 헉 색깔도 예쁘고 맛있어 보여요 ㅎ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썬샤인 | 작성시간 26.06.21 와 저도 오늘 감자전 부쳤는데 요즘 감자가 제철이지요 ㅎㅎ
    굉장히 바삭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서현이도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22 감자전 너무 보기좋네요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