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가는 길에 옆동네 수국 많은 카페 가서
실컷 보고 왔어요
잠시 여유를 즐기니 일상의 작은 행복이
참 소중하다 싶어요
어린 연인들 보면 얼마나 예쁜지
청춘이 영원 한것도 불행 일려나요
내일은 또 시험에 에너지를 쏟고
잠시 일에서 벗어 나야겠어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표현하는 날들 되시길 바래요
집에 오니 두통이 좀 덜하네요
갑자기 목에 가래가 차고 기침이 나네요
또 사혈하고 경 외워야 겠어요
자식들이 잘 풀리길 바랍니다
대사님 더 건강해지시고 평안한 날들 되세요
언제나 고맙습니다
조상닌 선신님 관세음보살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21 수국예쁘네요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21 예쁜 수국 천지네요 사진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21 예쁜 수국들이 아주 지천이네요~ 너무나 예쁩니다ㅎㅎ 시험 잘 보시고 영가로부터 고통없는 날들 되시길 바랍니다. 힘나시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신 휴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21 바구니가 귀엽네요 ㅎ
형형색색 수국들이 너무나 예쁩니다
잠시 여유를 즐기는 시간이 행복해지고 소중한 시간이지요 ^^
가래와 기침 증상이 가라앉듯이 호전되시고 알르레기 약이 왔으면 좋겠네요
시험 준비 잘 되시고 화목한 날을 보내세요 *~( ̄▽ ̄)~*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분 좋은 휴일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