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아킴|작성시간26.06.20|조회수19 목록 댓글 4

 

미용실 가는 길에 옆동네 수국 많은 카페 가서

실컷 보고 왔어요

 

잠시 여유를 즐기니 일상의 작은 행복이

참 소중하다 싶어요

 

어린 연인들 보면 얼마나 예쁜지

청춘이 영원 한것도 불행 일려나요

 

내일은 또 시험에 에너지를 쏟고

잠시 일에서 벗어 나야겠어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표현하는 날들 되시길 바래요

집에 오니 두통이 좀 덜하네요

갑자기 목에 가래가 차고 기침이 나네요

또 사혈하고 경 외워야 겠어요

자식들이 잘 풀리길 바랍니다

 

대사님 더 건강해지시고   평안한 날들 되세요

언제나 고맙습니다

조상닌 선신님 관세음보살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1 수국예쁘네요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21 예쁜 수국 천지네요 사진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1 예쁜 수국들이 아주 지천이네요~ 너무나 예쁩니다ㅎㅎ 시험 잘 보시고 영가로부터 고통없는 날들 되시길 바랍니다. 힘나시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신 휴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21 바구니가 귀엽네요 ㅎ
    형형색색 수국들이 너무나 예쁩니다
    잠시 여유를 즐기는 시간이 행복해지고 소중한 시간이지요 ^^
    가래와 기침 증상이 가라앉듯이 호전되시고 알르레기 약이 왔으면 좋겠네요
    시험 준비 잘 되시고 화목한 날을 보내세요 *~( ̄▽ ̄)~*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분 좋은 휴일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