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흰산토끼|작성시간26.06.20|조회수11 목록 댓글 4

천안에 가서 고딩때 친구들과 좋은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바람도 쐬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내일을 위해 자야겠어요
내일은.금오산에 칼다봉으르가려고 합니다
천천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오늘도 무탈한 하루 살펴주신 조상님 선신님 하늘선신님 각촬관음설대사님 관세음보살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대사님 건강하세요

대사님 회원님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굿밤 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21 친구분들과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오늘 금오산 무탈하게 잘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1 오랜만에 친구분들과 함께 좋은 시간 가지셨네요~ 동창분들 만나서 반갑고 설레이는 마음이 가득하셨을 것 같습니다ㅎㅎ 오늘 산행 조심히 다녀오시고 무탈하신 휴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22 친구분과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