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에 가서 고딩때 친구들과 좋은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바람도 쐬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내일을 위해 자야겠어요
내일은.금오산에 칼다봉으르가려고 합니다
천천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오늘도 무탈한 하루 살펴주신 조상님 선신님 하늘선신님 각촬관음설대사님 관세음보살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대사님 건강하세요
대사님 회원님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굿밤 하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21 친구분들과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오늘 금오산 무탈하게 잘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21 오랜만에 친구분들과 함께 좋은 시간 가지셨네요~ 동창분들 만나서 반갑고 설레이는 마음이 가득하셨을 것 같습니다ㅎㅎ 오늘 산행 조심히 다녀오시고 무탈하신 휴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22 친구분과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