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한약버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11 목록 댓글 4

하루 푹 쉬고 출석합니다. 청소도 좀 해두고 자려고 합니다. 오늘 여기는 하루 종일 비가 와서 습했습니다. 제습도 잘 해두고, 날씨도 더워지니 설거지나 냉장고 청소도 자주 해야할 것 같습니다. 내일은 운동도 다녀오고, 기력 회복하는 하루 되겠습니다.
대사님의 건강회복을 마음 깊이 기도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21 집안 일 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좋은 일 가득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1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고 건강하신 휴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21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분 좋은 휴일보내시길 바랍니다 o( ̄▽ ̄)d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