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oO마음정원Oo|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3

느즈막히 일어나 토이스토리 예매하고 

이따 중고서점에 책도 팔고 사려 하려고요.

 

어제보단 덜 습하고 날이 좋네요.

 

감사합니다🌷❤️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1 요즘 그 영화가 인기 많은 것 같아요~ 귀요미 우진이와 영화 잘 보시고 행복한 휴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22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행복한 밤보내시길 바랍니다 ∩_∩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2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