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호 진열이 한달전에 시험본 결과가 최근에 나왔는데 둘다 합격했습니다 진호는 2급이고 진열이는 6급 봤어요
두달만에 좀 빡시게 준비했는데 둘다 합격해서 기특해요ㅎ
대사님 선신님 조상님들께 조왕신님께 파주터신님께 오늘 하루도 넘 감사드립니다 평온한 하루 되세요
요새는 위장공격을 많이 받습니다 배탈이 자꾸 나네요 계단오르기 달리기 하면서 경도 외우면서 정신나간 제 몸을 다시 회복하고 반복중인것 같습니다..
몸안아픈게 최고인것 같아요 몸이 안아파야 마음도 건강해지고요 집에만 있으면 몸이 자꾸 죽은몸처럼 바뀌는 느낌이라 햇볕도 쬐고 운동을 해야합니다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썬샤인 작성시간 26.06.21 진호진열이의 한자급수시험 합격 축하합니다🪅🥳🎊
건강허시고 주말시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21 와 진진형제 한자급수시험 합격 축하드립니다 ㅎㅎ 요즘 문해력 때문에 난리던 데 한자 많이 알면 너무 좋죠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밝은마음 작성시간 26.06.22 한자급수 시험이군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늘 느끼는 거지만 멘탈건강은 90프로 이상 몸 건강에 달려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요새 체중 감량 때문에 식단 관리를 시작했는데 너무 좋아하는 단 음식과 초가공식품을 엄청 줄이고 운동하니까 정신도 고요하고 안정적으로 변하는것 같습니다.. 근데 바쁜 시기가 오면 또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요^^; 퇴근하고 운동하는 것만 해도 하루가 빠듯해서요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관리해 볼 생각입니다. 유니콘님도 늘 건강관리 힘쓰시고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22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22 와~귀요미 진호 진열이 한자 시험 합격 축하드립니다 ^^ 넘 기특하네요~ 진열이도 6급 아주 잘했지만 특히 진호 2급이 어려웠을텐데 대단합니다ㅎㅎ 꽃들이 너무나 예쁩니다. 영가로부터 고통없는 날들 되시고 운동도 잘 되셔서 무탈하신 한 주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