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썬샤인|작성시간26.06.21|조회수23 목록 댓글 5

주말 잘 보내고 계신지요~
어제는 비오는 토욜이였지요
저는 기분전환도 되고 씻겨내려가는 느낌이 들어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활동하기에는 불편함이 있지만요
습한거 빼면 장마철 세차게 내리는 비도 좋아합니다
이제 점점 여름 한가운데로 가고있네요
더위가 이번엔 일찍 찾아온 감도 없지않은데 그래선지 저는 시원하게 식혀주는 비가 더 반갑기도 합니다
갱년기 열도 같이 식혀주는 느낌이에요 ㅋㅋ

오늘은 무료함도 달랠 겸 갑자기 생긴 감자한봇다리에서 몇개꺼내 껍질벗기고 양파넣고 감자전 부쳐봤습니다
초당옥수수도 삶아서 같이 먹었더니 배가 빵빵합니다ㅎ
설재설지는 요즘 기말시험 준비로 예민해져 있네요 어흑
설재는 스카로 가고 설지는 집에서 하고요
둘이 사춘기 살얼음판 모드입니다

남은 주말시간 잘 보내시고 내일부터 다시 화이팅하세요♡

대사님 더욱 건강해지시고 활기찬 한주 되세요♡
늘 살펴주시고 바른생각 바른길로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신님께 조상님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

설지와 밤운동 나가서 찍은 야경사진 이에요
확 트인 시야가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21 날씨가 더웠는 데 비 덕분에 많이 선선해진 거 같습니다 여름에는 수시로 비가 오면 좋죠 비 좋아하는 분들이 많아서 폭우유튜브도 인기더라구요 멋진 야경입니다 부침개 맛있게 드시고 설재설지랑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밝은마음 | 작성시간 26.06.21 야경 멋있네요. 애들이 벌써 사춘기군요.. 시간 참 빨라요^^ 귀여운 저희 조카들도 머지않아 사춘기가 오겠죠ㅠㅠㅎㅎㅎ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22 너무 보기좋네요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2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2 야경이 정말 멋지네요 ^^ 설재 설지가 기말시험 준비로 힘들겠어요.. 열공해서 좋은 결과만 있기를 기원합니다~ 저도 비오는 날 시원해서 좋더라고요ㅎㅎ 감자전에 양파넣어 더 맛있었겠어요~ㅎ 저는 감자만 갈아서 전분하고 섞어 했는데 다음에 저는 양파를 넣고 해봐야겠어요ㅋ 더위에 몸 건강하시고 귀요미 아이들과 행복한 한 주를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