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소화예*|작성시간26.06.21|조회수19 목록 댓글 3

오전 내내

청소 하고

집안일 하느라,

너무 너무 바빴네요.

 

 

화장실 청소가

제일 귀찮은데..

 

 

안 할 수가 없어서

1주일에 1번씩

락스로 깨끗이 청소 하고 있어요.

 

 

그래도 하고 나면

너무 뿌듯해요.

 

 

이제 양치 하고

드라마 보면서

좀 쉬어야겠어요 ~~

참교육 너무 재밌더라고요 ㅎㅎ

 

 

대사님 관세음보살님

아빠

늘 감사두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21 청소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2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2 화장실 청소가 제일 힘이 드는데 락스로 청소하시고 고생이 많으셨겠어요~ 개운함이 덤으로 따라오는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운동도 잘 되시고 맛난 것도 많이 드셔서 힘나시는 한 주를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