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꽃마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23 목록 댓글 6

오늘도 무탈한 하루 잘 보냈습니다
오늘은 아들이 운전하는 차를 타고 딸과
셋이서 드라이브겸 저녁식사 하고 왔어요
군대가기전 몇달 잠깐 운전하고는 몇년만에
처음이라서 제가 조수석 타고 두어번
연습했는데 잘하네요
운전이 뇌를 골고루 쓰는데 아주 좋답니다
운전이 하고 싶다니 좋네요 뭐든 하고싶은게
많지가 않았거든요
아빠랑도 뛰고 사촌들이랑 어울리고
노래방 가고 아주 요새 저희아들 바쁩니다
자꾸 움직이고 운동하면서 더 좋아지기를
바래요
뇌 에너지 활성화되서 활기넘치는 청년되기를
바래요
편안한 밤 되시고 좋은꿈 꾸세요

대사님도 식사 잘하시고 기운 더 많이 차리시길 바래요

높으신 신들과 관세음보살님 조상님들 그리고 대사님 오늘도 정말정말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

저희아이들 모두 건강하고 무탈히 자기 할일 야무지게 잘하고 늘 행복하기를 바래요 특히 저희아들 전두엽 발달하고 정신연령도 높아 지고 자신감 넘치고 끈기 있어지기를 바랍니다 사람들과도 잘 지내고 적극적으로 뭐든 해내기를 바래요 건강에도 힘쓰기를 바랍니다 친구도 하나 꼭 생겼으면 좋겠어요

이쁜 능소화가 있는 풍경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밝은마음 | 작성시간 26.06.21 아드님 건강하게 잘 지내시는 것 같네요. 꽃마리님 꼭 소원 성취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22 아드님께서 나날이 좋아져서 다행입니다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2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22 아드님과 드라이브도 가고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앞으로도 더 좋아지기를 바랍니다 좋은 일들이 많은 한 주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2 아드님이 운전하시는 차를 타고 외출 잘 다녀오셨네요~ 아드님이 운전도 잘 하셔서 뿌듯하셨겠어요ㅎㅎ 늘 좋은 일들만 일어나시고 아드님 앞길에 꽃길만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능소화가 아주 예쁘네요~ 힘나시고 더위에 몸 건강하신 한 주를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