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사계바람|작성시간26.06.21|조회수12 목록 댓글 4

육퇴하고 잠시 숨 돌리네요

예서는 제옆에 붙어 잠들었어요

이서는 아빠랑 방에서 안자고 뭐라뭐라 떠들고 있구요

주말에 비가 많이 왔어요

덕분에 집에서 애들이랑 지지고 볶았습니다

눈을 뗄 수가 없습니다 

 

ㅎㅎ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대사님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21 예서가 벌써부터 언니를 마구 부려먹네요 ㅠㅎㅎ 오늘 육아로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2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2 예서가 긴장한 얼굴로 언니가 밀어 주는 것도 잘도 타네요~ㅎㅎ 귀여워요~ 근데 이서가 더 신나보여요ㅋ 더위에 몸 건강하시고 아이들과 행복한 한 주를 보내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22 어린 아이들과 지지고 볶는
    때가 정말 행복한 때라는게
    새삼 더 느껴집니다
    좋은 시절 만끽하시길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