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자두맘|작성시간26.06.21|조회수21 목록 댓글 6

휴일이 금방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저녁에 바람이 있어 시원하고 좋으네요~ 저는 오늘 잠깐 어머니한테 다녀오고 서현이는 영어 수업이 있었습니다. 집에 오니 서현이가 수업 끝났다고 빙수가 먹고 싶다고 해서 외출하고 나갔다 왔어요ㅎㅎ 파리바게트에서 망고 빙수 시켜서 먹었는데 에어컨을 세게 틀어서 그런지 아이가 빙수 다 먹고 몸이 땡땡 얼음이 됐더라고요ㅋㅋ 밖에 나오니 따뜻하고 좋다고 하네요ㅎㅎ 집에 와서 수련하고 피곤하지 잠이 들었습니다. 휴일도 저는 바쁘네요~ㅋ 행복 가득하신 저녁을 보내세요 ^^
대사님 늘 감사드립니다. 더 건강해 지셔서 완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회원분님들 감사드립니다 ^^

서현이가 빙수 잘 먹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밝은마음 | 작성시간 26.06.21 빙수 맛있게 생겼는데 사진만 봐도 춥습니다^^ㅎㅎㅎ 주말 잘 마무리하시고 다음 주도 힘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22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천교경의 가피로 무탈하게 잘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2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22 망고 빙수 맛있어보이네요 좋은 일들이 많은 한 주 되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22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