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아킴|작성시간26.06.21|조회수20 목록 댓글 6

오후에 큰아들 친구가 집에 오는 바람에

무릎 허리 통증이 있고 가슴이 답답하고

두통이 있어 집 처리 했는데

별 탈 없기를 바래요

 

집에 사람 오는게 당연한데 

반갑 다가도 속으로 어쩌나 싶고

참 서글프네요

 

내일 또 월요일 이네요

여태 처음보는 유형의 분들

넉달째 재수강 이고 이번달은 

좀 스트레스 안 받을려나 기대하면

역시나고 속은 부글부글 끓어도

그래도 품격을 잃지않고

늘 그렇듯 웃으며 대하길 바랍니다

 

 

그저께 여태 버티다 알레르기 주사를

맞긴 했는데

그 때문인지 면역력이 계속 떨어지네요

 

다음주도 마음 편한 한주 되세요

사혈하고 오늘 경을 130번은 외운것 같은데

또 노력해 봐야겠어요

자식들이 무탈 하길 바래요

 

대사님 오늘도 고맙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조상님 선신님 부모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2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우리딸이 영가영향을 받아 지금은 집에 한 달에 한 번 정기소독도 안 받고 있어요... 세 달?에 한 번 꼴? 이정로도 안 받는 것 같습니다. 집에 낮선 사람들이면 딸이 더 아파해서 고생하는 거 보고 저도 웬만하면 사람 안들이려고 합니다. 많이 힘드시겠어요.. 이상한 회원들땜에 더 힘드시겠어요 ㅜ. 영가장애없는 무탈하시고 건강하신 한 주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22 아이구 ㅠㅠ
    힘드시겠어요
    영향 안받고 무탈하시면
    좋겠네요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22 꽃이 너무나 귀엽습니다
    스트레스가 많이 쌓였을텐데 알레르기 주사맞으셨다니 너무나 잘 됐습니다
    반말을 하고 참새처럼 재잘대는 두 사람이 재가입을 했다니 홧병나실 듯 합니다 ;;;
    별 탈없이 벗어날 수 있는 희망의 날이 오기를 기원합니다 ~
    면역력이 강해지시고 마음이 평화로운 밤보내세요 ∩_∩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이번 주도 좋은 기운받으셔서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