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에 큰아들 친구가 집에 오는 바람에
무릎 허리 통증이 있고 가슴이 답답하고
두통이 있어 집 처리 했는데
별 탈 없기를 바래요
집에 사람 오는게 당연한데
반갑 다가도 속으로 어쩌나 싶고
참 서글프네요
내일 또 월요일 이네요
여태 처음보는 유형의 분들
넉달째 재수강 이고 이번달은
좀 스트레스 안 받을려나 기대하면
역시나고 속은 부글부글 끓어도
그래도 품격을 잃지않고
늘 그렇듯 웃으며 대하길 바랍니다
그저께 여태 버티다 알레르기 주사를
맞긴 했는데
그 때문인지 면역력이 계속 떨어지네요
다음주도 마음 편한 한주 되세요
사혈하고 오늘 경을 130번은 외운것 같은데
또 노력해 봐야겠어요
자식들이 무탈 하길 바래요
대사님 오늘도 고맙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조상님 선신님 부모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22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22 저도 우리딸이 영가영향을 받아 지금은 집에 한 달에 한 번 정기소독도 안 받고 있어요... 세 달?에 한 번 꼴? 이정로도 안 받는 것 같습니다. 집에 낮선 사람들이면 딸이 더 아파해서 고생하는 거 보고 저도 웬만하면 사람 안들이려고 합니다. 많이 힘드시겠어요.. 이상한 회원들땜에 더 힘드시겠어요 ㅜ. 영가장애없는 무탈하시고 건강하신 한 주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22 아이구 ㅠㅠ
힘드시겠어요
영향 안받고 무탈하시면
좋겠네요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22 꽃이 너무나 귀엽습니다
스트레스가 많이 쌓였을텐데 알레르기 주사맞으셨다니 너무나 잘 됐습니다
반말을 하고 참새처럼 재잘대는 두 사람이 재가입을 했다니 홧병나실 듯 합니다 ;;;
별 탈없이 벗어날 수 있는 희망의 날이 오기를 기원합니다 ~
면역력이 강해지시고 마음이 평화로운 밤보내세요 ∩_∩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이번 주도 좋은 기운받으셔서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