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열심아빠|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8

주말내내 문어영가로 인한 통증으로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보냈습니다

너무 아파서 어제는 출석하는것까지 깜빡했네요
휴대폰을 들여다볼수 있는 힘도 없었네요

천교경의 가피로 주말에 무탈하게 보냈지만 부인과는 아직도 냉전중이네요

일단 이 문어영가보내고 제가 먼저 져주고 좋게 지내려합니다 지는것이 이기는것이라고

인사이동에서 좌천할뻔하고 부인과 냉전중인것 다 뒤로하고 앞으로 좋을일만 생각하고 좋은말과 실천으로 새로운 한주를 시작하려합니다

무탈하게 보내도록 도움주시는 대사님 조상님 하늘의선신님 감사드립니다

대사님께서 어서 완쾌하기를 기원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2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22 어제는 문어영가통증으로 고생 많으셨습니다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멀리 밀어내시길 바랍니다 좋은 말을 많이 해야겠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일들이 많은 한 주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2 아고. 주말에 많이 힘드셨겠어요 ㅠ. 수련으로 영가들 싹 밀려나가고 얼른 문어 영가가 떠나길 기원합니다. 기력 잘 회복되셔서 회사내일과 아내분께서도 좋은 일들만 일어나시길 바랍니다. 좋은 말과 덕담의 관한 글귀 감사합니다. 더위에 몸 건강하시고 무탈하신 한 주를 보내세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22 힘드셨겠습니다
    어서 통증에서 벗어나고
    힘나는 날들 보내시길 바래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22 문어영가로 인한 통증으로 너무나 힘드셨을 듯 하네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드리며 경과 참선 수련으로 영가로 부터 무하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이번 주도 좋은 기운받으셔서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