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여름햇살|작성시간26.06.22|조회수30 목록 댓글 6

아르바이트가 하나 잡혀서 나가야하는데 잠을 한숨도 못잤네요
그렇지만 잘 하고 오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늘 보살펴주시는 대사님과 관세음보살님
저희선신님들과 조상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잠이 안와요 ㅎㅎ
    날씨가 좀 흐리지만 유쾌한 하루되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2 좋은 일 가득하길 바래요 ㅎㅎ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2 잠을 못 주무시고 오늘 많이 힘드시겠어요.. 아르바이트가 무탈하게 잘 되시길 바랍니다. 귀요미 짱구가 반갑네요~ㅎㅎ 힘나시고 건강하신 한 주를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22 새로운 일 잘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한주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22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