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조은영|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4

비가 오고 있네요~

친정에 버스타고 가면서  출석하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무탈한 한주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2 빗길에 친정 잘 다녀오세요~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고 건강하신 한 주를 보내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22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22 비가 많이 내릴 듯하니 무탈하게 다녀 오시고 친청에서 행복한 시간보내세요 *~( ̄▽ ̄)~*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이번 주도 좋은 기운받으셔서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3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