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애들 등원시키러 나갔다가 추워서 깜짝 놀랐습니다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는 아이들이라 등원시간 좀 확 땡기고 싶어요ㅋㅋ 그럼 저도 더 여유롭게 뭔가를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무탈한 하루 감사합니다
대사님 편안한 밤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22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어린이 ㅎㅎ 예서 등원한다고 빨리 문 열어 달랍니다 ㅋ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킹초코파이 작성시간 26.06.22 이서예서 너무 귀엽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23 new
귀요미들 둘이나 있어 행복도 두 배가 되실 듯 합니다~ㅎㅎ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이번 주도 좋은 기운받으셔서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23 new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