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자두맘|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6

밤에 비소식이 있다는데 날이 후덥지근 하네요~ 집에 조금 늦게 와서 저녁하느라고 바빴습니다. 서현이도 과제하고 있다고 바빴다고 하네요ㅎㅎ 밥 차려주고 이제 앉았어요. 빨래 돌려놓은 거 꺼내고 하면 될 것 같아요ㅎ 등에 발진이 난 부분이 아직 가렵고 해서 피부과에 오전에 한 번 더 가서 주사 맞고 약 타 갖고 왔어요. 이제 병원에 안가도 될 것 같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밤에 잘 잘것 같아요~ㅋ 행복 가득하신 밤을 보내세요 ^^
대사님께서 무탈하게 완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회원분님들 감사드립니다 ^^

점심에 우동 사먹었는데 맛있었어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메랄드 | 작성시간 26.06.22 new 더운날씨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건강 챙기시고 늘 무탈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06:02 new 무더위에 건강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한주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07:27 new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07:35 new 발진이 얼른 낫기를 바랍니다 우동 맛있어보이네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56분 전 new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