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흰산토끼|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6

택배보내러 가다가 꽃밭이 있어서 찍어봤는데 옹기종기 이것저것 다 심어놨더라고요
달맞이꽃도있고 수레국화도있고 이름모를 꽃들도 이쁘게 있으니 조화로웠습니다.

어제 다녀온 등산으로 몸이 피곤해서 일찍 자야겠어요

모든분들 굿밤하세요

대사님 건강하세요

대사님 회원님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도 무탈한 하루 살펴주신 조상님 선신님 하늘선신님 각촬관음설대사님 관세음보살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굿밤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23 여름 꽃들이 예쁘네요 등산 다녀오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3 꽃들이 보기 좋으네요~ 예쁜 꽃들이 많은 곳에서 사셔서 더 좋으실 것 같으세요ㅎㅎ 힘나시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신 화요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3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23 빨간꽃은 양귀비에요
    너무 이쁘네요
    좋은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24 예쁜 꽃들이 많이 피어 힐링되고 너무나 좋을 듯 하네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행복한 밤보내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