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킹초코파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4 목록 댓글 5

오늘 어린이집에서 블루베리농장 다녀왔습니다. 엄마들도 같이 가는 거라 다같이 관광버스타고 40분 달려 근교로 다녀왔어요. 놀거리도 꽤 많고 블루베리 실컷 따서 바로 먹고 피자만들기도 해서 집에 남은 것 포장해와서 간식으로 잘 먹었어요^^

대사님 더욱 건강하시고 오늘밤 편히 주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23 설이랑 좋은 곳에 다녀오셨네요 위치나 시설이 아주 좋은 곳 같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3 와~설이 블루베리 체험 갔다왔네요ㅎㅎ 엄마와 함께하는 견학으로 더 즐거웠겠어요~ㅎ 피자가 블루베리로 듬뿍 너무나 맛있을 것 같습니다ㅋ 멋진 체험 잘하고 설이 신나보이고 귀엽네요ㅎ 더위에 몸 건강하시고 가족분들과 행복한 날을 보내세요 ^^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3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23 블루베리를 듬뿍 너무나 맛있었겠어요
    설이가 체험 잘 하고 신났을 듯 합니다
    가족분들과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을 보내세요 ^^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이번 주도 좋은 기운받으셔서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23 블루베리처럼 설이 넘 이쁩니다

    좋은 저녁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