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제 본 수국이 정말 예쁘네요
요즘은 외출할 시간도 없고
주말에는 피곤해서 쉬고 싶고
사실은 목표달성을 할려면 조금더
달려야 하기 때문에 계속 앞만 보고
집중하고 싶어서 고삐를 늦출수가 없어요
거의 다 와서 며칠후 확인하고
힘을 조금 빼볼려구요
잘 진행 되길 바래요
장마 시작인지 흐리고 비가 오락가락 하네요
날씨와 상관없이 늘 반짝반짝 하는
날들 되시길 바랄게요
자식들이 원하는 대로 되길 바랍니다
어제 큰아들 친구 오고 처리를 했는데도
잠을 빨리 못 들여서
사혈하고 경 외워야 겠어요
어제 이후로 발목 쪽에 통증이 있었는데
자기 얘기 하라고 지금 발목 쪽이 쑤시네요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대사님 건강 하시고 무탈한 날들 되십시요
조상님 선신님 관세음보살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침회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23 수국 정말 예쁘네요 하시느 일 잘 되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23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23 수국이 정말 예쁘네요~ 꽃에서 빛이 나는 것 같아요ㅎㅎ 일도 무탈하게 잘 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신 날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23 꽃이 많은 지역에 사시나봐요
접시꽃 동백 등등
참 좋겠어요ㅎ
이쁜 수국 잘보고 갑니다
건강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24 수국이 너무나 예쁩니다 ^^
자기 얘기를 하지 않으면 하는 영가가 있는 반면에 자기 얘기를 하라는 영가도 있지요 ~
발목 통증이 개운한듯이 호전되시고 목표 달성하시길 응원합니다 ヽ(✿゚▽゚)ノ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행복 가득한 화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