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아킴|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5

그제 본 수국이 정말 예쁘네요

요즘은 외출할 시간도 없고

주말에는 피곤해서 쉬고 싶고

 

사실은 목표달성을 할려면 조금더

달려야 하기 때문에 계속 앞만 보고 

집중하고 싶어서 고삐를 늦출수가 없어요

 

거의 다 와서 며칠후 확인하고

힘을 조금 빼볼려구요

잘 진행 되길 바래요

 

장마 시작인지 흐리고 비가 오락가락 하네요

날씨와 상관없이 늘 반짝반짝 하는

날들 되시길 바랄게요

자식들이 원하는 대로 되길 바랍니다

 

어제 큰아들 친구 오고 처리를 했는데도

잠을 빨리 못 들여서

사혈하고  경 외워야 겠어요

어제 이후로 발목 쪽에 통증이 있었는데

자기 얘기 하라고 지금 발목 쪽이 쑤시네요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대사님 건강 하시고 무탈한 날들 되십시요

조상님 선신님 관세음보살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침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23 수국 정말 예쁘네요 하시느 일 잘 되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3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3 수국이 정말 예쁘네요~ 꽃에서 빛이 나는 것 같아요ㅎㅎ 일도 무탈하게 잘 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신 날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23 꽃이 많은 지역에 사시나봐요
    접시꽃 동백 등등
    참 좋겠어요ㅎ
    이쁜 수국 잘보고 갑니다
    건강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24 수국이 너무나 예쁩니다 ^^
    자기 얘기를 하지 않으면 하는 영가가 있는 반면에 자기 얘기를 하라는 영가도 있지요 ~
    발목 통증이 개운한듯이 호전되시고 목표 달성하시길 응원합니다 ヽ(✿゚▽゚)ノ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행복 가득한 화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