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한약버니|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5

퇴근하고 출석합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져서인지, 저도 모르는 사이에 더위를 약간 먹었던 것 같습니다. 집에서 쉬니까 다행히 나아지는 느낌입니다. 푹 쉬고 내일도 힘내겠습니다.
대사님의 건강 회복을 마음 깊이 기도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23 new 더위 이겨내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3 new 무탈하시고 건강하신 날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44분 전 new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행복 가득한 화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b( ̄▽ ̄)d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