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열심아빠|작성시간26.06.23|조회수23 목록 댓글 6

어제는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계획한대로 모두 이뤄진건 아니지만 사단법인 관음천교 정관변경 승인건에 대해 인천시에서 잘 진행되고 있어서 다행입니다

회사일은 다소 어수선하지만 하나씩 정리되어가고 집안도 평온하게 잘 되어가길 바랍니다

오늘도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회사일 잘되어가고 오후에는 세종시 출장건 있는데 무탈하게 보내길 바랍니다

무탈하게 보내도록 도움주시는 대사님 조상님 하늘의선신님 감사드립니다

대사님께서 어서 완쾌하기를 기원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제는 인천시의 관음천교 정관변경에 대한 업무 진행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사랑과 미소에 대한 좋은 글 감사합니다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경과 참선 수련으로 오늘도 세종시 잘 다녀오시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제는 관음천교 정관변경 인천시 승인건 진행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미소에 관한 좋은 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무탈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3 new 관음천교 정관변경이 무탈하게 잘 진행되고 있어 너무나 다행이십니다. 열심아빠님께서 애써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수련도 잘 되시고 회사내에서도 일들이 술술 잘 풀리셔서 순탄하신 날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내분께서도 더 건강해 지셔서 좋은 일들만 일어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의 글귀가 참 좋으네요~ 좋은 말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나시고 기력나시는 건강하신 화요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23 new 날마다 평온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