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랜만에 시집 읽는데
흡사 뇌가 스쿼트하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그동안 시가 안 읽혀지다
내용이 와 닿으니 뭔가 영혼이 풀려, 좋았어요.
도서관 무료강좌인데 강의가 수준이 좋아
듣게 되어서 여러 작품을 읽게 될 것 같은데
모쪼록 끝까지 다 읽고 듣고 얘기하게 되길
나, 자신에게 바랍니다!
편안하고 좋은 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23 시집이 잘 읽히시고 좋은시간 되셨겠어요~ㅎㅎ 여러 작품들 잘 읽으시고 힘나시는 화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23 뇌가 스쿼트한다는 표현 너무
재밌네요 쫀쫀하고 단단한
뇌 운동 하시길 바래요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24 시집이 형식은 짧지만 감성이 암축되어 있어 내용이 와 닿으면 영혼이 풀린 듯 하지요
끝까지 완독하시고 더위에 우진이와 건강한 날을 보내세요 ∩_∩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행복한 밤보내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필라 작성시간 26.06.24 저도 책을 읽어야겠어요^^ 좋은나날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