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합니다 작성자조은영|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도 내리고 강풍주의보가 내려졌네요~건강 잘 챙기시고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3 new 비피해 없는 무탈하시고 건강하신 화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 저녁 보내세요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00:52 new 강풍주의보가 내려졌다니 무탈하셨으면 합니다 습도가 높아진 듯 하니 주환이와 상쾌하고 시원한 밤보내세요 b( ̄▽ ̄)d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행복한 밤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