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해요

작성자유니♥️정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4 목록 댓글 3

보슬보슬 비가 오다 멈췄어요.
커피 한잔에 영화 한편 보며
잠시 쉬는 타임 입니다.

밀린 일들 하나씩 클리어 하며
오후도 보낼예정 입니다.

모두 평안한 오후 되세요^^
대사님께서도 더욱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요즘 반응이 좋은 라탄가죽가방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23 라탄가방 깜찍하고 예쁘네요
    좋은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3 와~가방이 너무 너무나 예쁩니다 ^^ 솜씨가 정말 좋으세요~ㅎㅎ 사업이 승승장구 하시고 돈 많이 버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저녁 되세요 ^^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24 라탄가죽가방이 너무나 예쁩니다 ㅎ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행복한 수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