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생존신고 드립니다.
매일 경수련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짜투리시간에만 생각이 나서 하고있네요..
하루종일 경수련 하고싶은 욕심도 있는데 좀만 하면 눞고싶어지고 딴생각 나고..
더욱 노력해야 겠습니다.
회원분들 건강 하시고요
대사님의 은혜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대사님 더욱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생존신고 드립니다.
매일 경수련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짜투리시간에만 생각이 나서 하고있네요..
하루종일 경수련 하고싶은 욕심도 있는데 좀만 하면 눞고싶어지고 딴생각 나고..
더욱 노력해야 겠습니다.
회원분들 건강 하시고요
대사님의 은혜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대사님 더욱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