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볼텍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17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생존신고 드립니다.

매일 경수련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짜투리시간에만 생각이 나서 하고있네요..
하루종일 경수련 하고싶은 욕심도 있는데 좀만 하면 눞고싶어지고 딴생각 나고..

더욱 노력해야 겠습니다.

회원분들 건강 하시고요

대사님의 은혜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대사님 더욱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개비 | 작성시간 26.06.23 경수련 하지마라고 막는것들이 많나보네요😥저도 그럴때많아서 반성하고있습니다
    수련잘되시구 건강하시길바랍니다!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23 경수련 잘되시고 늘 무탈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3 수련이 잘 되시길 바랍니다~ 더위에 몸 건강하시고 가족분들과 좋은 일들만 가득하신 날들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