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달개비|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2

어제는 피곤해서 출석 못했네요😥

영화보러 동생과 왕복 만보정도 걷고 일하니 피곤해서 그대로 기절잠잤습니다 ㅎㅎ

오늘은 일찍 끝날거같네요
일끝나고도 일이 남아있어서 부지런히 해야겠습니다😪

힘내겠습니다
대사님의 회복을 기원합니다
대사님 선신님 조상님께 감사합니다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23 좋은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3 동생분과 같이 영화도 보시고 오셨네요~ 만보를 걸으시고 다리 많이 아프셨겠어요 ㅜ.. 일도 잘 마치시고 편안한 저녁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