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피곤해서 출석 못했네요😥
영화보러 동생과 왕복 만보정도 걷고 일하니 피곤해서 그대로 기절잠잤습니다 ㅎㅎ
오늘은 일찍 끝날거같네요
일끝나고도 일이 남아있어서 부지런히 해야겠습니다😪
힘내겠습니다
대사님의 회복을 기원합니다
대사님 선신님 조상님께 감사합니다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어제는 피곤해서 출석 못했네요😥
영화보러 동생과 왕복 만보정도 걷고 일하니 피곤해서 그대로 기절잠잤습니다 ㅎㅎ
오늘은 일찍 끝날거같네요
일끝나고도 일이 남아있어서 부지런히 해야겠습니다😪
힘내겠습니다
대사님의 회복을 기원합니다
대사님 선신님 조상님께 감사합니다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