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힘들고 지치게하네요.
제가 점장인데 본인이 점장인양 저한테 다시키니 열받네요. 관리자이니 청소도 제가하고 배식도 저혼자 봐야하는지 일하러들어가면 오전에일하고 배식다 혼자보라는데
왜저만 일이 많은건지 본인은 핸드폰보고 있고 너무 스트레스네요ㅜ
오늘도 건강하세요
대사님께 늘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23 점장이시니 그분께 얘기해보세요
일을 다 시키시고요 쉬워보이면
무시하더라구요
잘 이기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헤이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관리자니 제가 다해야 된다 생각하더라고요. 제가 잡부인지 모르겠더라구요. 건강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23 아고. 만만해 보이셔서 그러신가봐요 ㅜ. 헤이즐님께서 손도 빠르시고 하시니 그냥 그분은 손 놓고 계시나봐요.. 일도 같이 해야 빠르고 서로 편한법인데.. 고생하시네요. 힘나시고 가족분들과 편안한 저녁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
답댓글 작성자헤이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진짜 다니기싫어서 둘중하나 나가야되겠다 했어요. 둘중하나 나가야죠. 진짜 화나서 집에간다 했네요 건강하세요
-
작성자oO마음정원Oo 작성시간 26.06.24 new
힘들어도 할 말은 적절히 해야 하겠더라고요.
해도 그러신 분이라 힘드신 듯한데
더 단호히 용기내서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