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소화예*|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4

오므라이스 너무 먹고 싶어서

점심에 시켜 먹었는데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절반만 먹고

나머지는 내일 먹으려고

냉장고에 넣어 놨네요.

 

 

옛날 엄청 어릴적에

좋아했던 노래들을

다시 듣고 있는데,

 

 

그 때의 추억들이

새록새록 생각나네요.

 

 

중학교 때,

친구들이랑

노래방 자주 갔었던

기억들도 떠오르네요.

 

 

대사님 관세음보살님

아빠

늘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23 좋은 추억 떠올리며 건강한
    날들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3 오므라이스 맛있게 드셨겠어요~ 나머지 반도 내일 맛있게 잘 드시고 속도 편안해지는 무탈하신 밤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24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24 오므라이스 별미이지요
    추억들이 새록새록 생각나 더욱 맛있을 듯 하네요 ^^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행복한 수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