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고래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5

해가 길어져 아직까지 바깥이 밝습니다.
별일없는 무탈한 일상에 감사하지만 매일의
일상이 같으니 조금 지루하기도 합니다.
새로운 일상 역시 제 스스로가 만드는 것인데
그게 무엇인지 아직도 모르니 답답한 감도 듭니다.다욧하러 발판지압계와 훌라후프 중인데 운동이 잘되어 살이 빠지길 고대해봅니다.

행복한 저녁되시길 바랍니다.

대사님께서 완쾌하시길 🙏 기도드립니다.

대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조상님 선신님 8대조상친할머니께
감사드립니다.

전생 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23 다욧도 잘 되시고 새로운 일상
    잘 만들어 가시길 바래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3 와~정말 그림같은 집이네요~^^ 어디 외국에 있는 집인 것 같아요ㅎㅎ 너무 예쁩니다ㅋ 운동도 잘 되셔서 다이어트가 성공 되시길 바랍니다~ 예쁜 설아와 행복 가득하신 저녁을 보내세요 ^^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23 와 분홍색 출입문을 열면 행복의 나라가 있을 거 같은 멋진 집이네요 ㅎㅎ 책 속에 길이 있듯 책 속에 새로운 일상이 있지 않을까요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운동 잘 되시고 이쁜 설아랑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필라 | 작성시간 26.06.24 주말에 설아랑 안가본곳 다녀오시고 힐링되시길요~ 좋은날되세요 🍀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24 별일없는 무탈한 일상이 너무나 큰 행복이지요
    책 속에 길이 있듯 책 속에 새로운 일상이 있으면 좋겠네요
    운동이 잘 되어 다욧 성공하시고 설아와 건강하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행복한 수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