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해가 정말 한여름처럼 뜨거웠습니다. 지열도 있어서 걷기에 더 더웠던 것 같아요. 저는 아직 일이 안끝나서 잠시 앉은김에 출석하고 있어요ㅎ 서현이가 어제 새벽서부터 머리 뒷통수?쪽 영가영향으로 잠을 못자고 힘들어 헸는데요, 수련을 해도 잘 안나가고 한다고 지쳐하다 학교에 갔습니다. 이따 집에 가서 한 번 살펴 봐야 할 것 같아요. 지금은 아이도 수업을 하고 있다고 해서 끝나는 시간에 맞춰 들어가면 될 것 같습니다. 저녁에 해가 길어지고 여름은 여름이네요~ㅎㅎ 지금 이시간에도 깜깜하지 않아 좋은 것 같아요ㅋ 맛난 저녁 드시고 무탈하신 밤을 보내세요 ^^
대사님 늘 감사드립니다. 더 건강해 지셔서 완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회원분님들 감사드립니다 ^^
늦은 점심으로 편의점에서 샌드위치랑 삼각김밥을 사갖고 왔는데요, 배불러서 삼각김밥은 못 먹었고 샌드위치가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23 샌드위치가 맛있게 생겼네요
더운데 몸 관리 잘하시고
오늘밤 꿀잠주무세요
서현이도 영가 장애없이
늘 쌩쌩하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23 샌드위치랑 삼각김밥 맛있겠어요 시원한 음료도 함께 ㅎㅎ 서현이가 잠도 못자고 고생 많았네요 영가장애 씩씩하게 잘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오늘도 더운 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서현이랑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24 너무더워 고생많으셨습니다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깨더기 작성시간 26.06.24 요즘 날씨가 많이 덥네요 천교경의 가피로 영가장애를 잘 이겨내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무탈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필라 작성시간 26.06.24 해가 많이 길어졌어요~ 적당한 햇빛보기는 건강에 너무 좋은것 같아요
오늘도 힘나는 즐거운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