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꽃마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27 목록 댓글 6

날도 덥고 몸도 찌뿌둥하지만 바쁘게
잘 보냈네요
오늘은 동생이 제 생일선물로 예쁜
젤리 슈즈를 사준대서 세자매 동대문시장
에 떴네요 ㅎ
햇볕 속에 용감하게 걸어댕기며 신발도
고르고 떡볶이 순대도 먹고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젤리슈즈에 구멍이 뽕뽕 뚫렸는데(그물
모양) 그 구멍에 파츠라고 장식을 달아서
꾸미는건데 그게 요새 유행이래요
신발은 13000원 파츠 서너개 양쪽에
달면 28000원에서 30000원이면
한콀레 완성이에요 ㅎ
재밌네요
편안한 밤 되시고 좋은꿈 꾸세요

대사님도 식사 잘하시고 기운 더 많이 차리시길 바래요

높으신 신들과 관세음보살님 조상님들 그리고 대사님 오늘도 정말정말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

저희아이들 모두 건강하고 무탈히 자기 할일 야무지게 잘하고 늘 행복하기를 바래요 특히 저희아들 전두엽 발달하고 정신연령도 높아 지고 자신감 넘치고 끈기 있어지기를 바랍니다 사람들과도 잘 지내고 적극적으로 뭐든 해내기를 바래요 건강에도 힘쓰기를 바랍니다 친구도 하나 꼭 생겼으면 좋겠어요

요렇게요 이 사진은 퍼온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4 와~세자매가 동대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오셨네요^^ 예쁜 신발도 사시고 맛있는 분식도 드셔서 쇼핑이 더 즐거우셨을 듯 합니다ㅎ 젤리슈즈에 멋지게 장식을 하니까 신발이 완전 달라보이네요~ 너무나 예쁩니다ㅎㅎ 예쁘게 잘 신으시고 기분좋은 날을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24 젤리슈즈 너무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셨네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바랍니다
  •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24 어제는 자매분들과 맛난 것도 드시고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젤리 슈즈 멋지네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필라 | 작성시간 26.06.24 생일축하합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 작성자oO마음정원Oo | 작성시간 26.06.24 생일 축하드려요💐
    세 자매님 보석 달은 신 신으시고
    꽃길 걸으며 행복하시길 바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