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흰산토끼|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5

호야꽃이 주렁주렁 포도송이처럼 피었어요
피고지고를 반복하는데 많이 힘들것 같아요
저녁에 와서 물 듬뿍주니 향기가 더 짙어요^^

예쁘게 피어줘서 고맙다~~^^

오늘 하루 잘 보냈습니다

오늘도 무탈한 하루 살펴주신 조상님 선신님 하늘선신님 각촬관음설대사님 관세음보살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대사님 건강하세요~~

대사님 회원님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예쁜 꿀잠 주무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4 와~호야꽃이 정말 많이 폈네요^^ 바라보고 있으면 눈도 즐거울 것 같아요~ㅎ 별을 따다 붙여놓은 듯 너무나 예쁩니다ㅎㅎ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고 건강하신 수요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24 너무 보기좋네요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24 호야꽃 너무 예쁘네요 ㅎㅎ 대사님께서 얼른 쾌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일 가득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필라 | 작성시간 26.06.24 호야꽃 신기하고 예뻐요^^ 행복한날들 되시길요 🍀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24 별을 따다 붙여놓은 듯 너무나 예쁩니다ㅎㅎ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행복한 수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