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회원분께 감사하다 말할수 있어서
얼마나 마음이 포근한지 몰라요
고맙습니다
많은 분들이 재등록 하셔서
다시 만나길 바래요
내일은 정신 없을것 같아요
녹내장 정기 검진이라 출근 시간에
지장 없이 많이 기다리지 않고
잘 진행 되었음 해요
치료 단계는 아니지만 눈이라 신경이
쓰이긴 하네요
어제도 출석글 적을때 목 가슴이 살짝
눌렸는데 지금도 약간 그렇네요
또 경 외워야 겠어요
내일도 건강 하시고 무탈한 하루 되세요
자식들이 원하는 대로 되길 바랍니다
대사님 잘 드시고 평안한 날들 되십시요
늘 고맙습니다
조상님 선신님 관세음보살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24 녹내장 정기검진 무탈하게 잘 받으시기 바랍니다 좋은 일 가득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필라 작성시간 26.06.24 행복한 하루되세요 🌷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24 예쁜 꽃들이 보기 좋으네요~ㅎ 재등록으로 좋은 분들과 함께 하시고 일들이 잘 풀리시길 바랍니다. 영가장애없는 건강하신 날을 보내세요 ^^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24 산수국도 예쁘게 피었네요 ^^
일터에서 좋은 일이 있으신 듯하니 너무나 좋습니다
재등록하시는 분이 많아지시고 좋은 분들과 수업하시길 기도할게요~
녹내장이 호전되시고 목과 가슴이 나아지셔서 건강한 밤보내세요 ∩_∩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운찬 수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