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

작성자이나|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3

출석합니다 

오늘 백화점 직원이랑 대판 싸웠네요

아휴. 팔아먹으려고 이리저리 말 바꾸는 사람들

너무 싫어요.

도대체 신발 하나 땜에 백화점을 한 4 번을 왔다갔다하네요. 덜 떨어진 직원 땜에..

이번에도 해결 안 되면 그냥 환불해야겠어요

너무 피곤...

좋은 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24 고생하셨습니다 어디든 현장 직원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한 거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24 힘드셨겠어요 ㅜ.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힘나시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신 수요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24 신발 하나 땜에 스트레스받으셨을 듯 합니다
    환불 무탈하게 하시고 좋은 하루보내세요 ∩_∩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운찬 수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