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합니다
오늘 백화점 직원이랑 대판 싸웠네요
아휴. 팔아먹으려고 이리저리 말 바꾸는 사람들
너무 싫어요.
도대체 신발 하나 땜에 백화점을 한 4 번을 왔다갔다하네요. 덜 떨어진 직원 땜에..
이번에도 해결 안 되면 그냥 환불해야겠어요
너무 피곤...
좋은 밤 되세요!
다음검색
출석합니다
오늘 백화점 직원이랑 대판 싸웠네요
아휴. 팔아먹으려고 이리저리 말 바꾸는 사람들
너무 싫어요.
도대체 신발 하나 땜에 백화점을 한 4 번을 왔다갔다하네요. 덜 떨어진 직원 땜에..
이번에도 해결 안 되면 그냥 환불해야겠어요
너무 피곤...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