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프레이즈 작성시간 06.12.22 첫째 둘째 단 and가 can인 것 같군요. 세째 단 now new의 오타인듯..
-
작성자sulej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6.12.22 흠............ㅋㅋㅋ......
-
작성자무지개뜨는땅 작성시간 07.01.27 좋은 찬양 감사^^
-
작성자최둘리 작성시간 07.03.13 좋으네요. 프레이즈님의 말씀이 맞는 듯 한데... 쩝 작년의 지적이었네요.
-
작성자portion 작성시간 08.11.07 영어 찬양가사 참좋네요,,정말 좋아했고 은혜받았던 찬양인데,,감사합니다, 영어로 들으니 은혜가 새롭네요,, only you can fill my deepest long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