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찬양자료실

[영어찬양]No one but You - 오직 주님만

작성자suleja|작성시간06.03.25|조회수2,077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프레이즈 | 작성시간 06.12.22 첫째 둘째 단 and가 can인 것 같군요. 세째 단 now new의 오타인듯..
  • 작성자sulej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6.12.22 흠............ㅋㅋㅋ......
  • 작성자무지개뜨는땅 | 작성시간 07.01.27 좋은 찬양 감사^^
  • 작성자최둘리 | 작성시간 07.03.13 좋으네요. 프레이즈님의 말씀이 맞는 듯 한데... 쩝 작년의 지적이었네요.
  • 작성자portion | 작성시간 08.11.07 영어 찬양가사 참좋네요,,정말 좋아했고 은혜받았던 찬양인데,,감사합니다, 영어로 들으니 은혜가 새롭네요,, only you can fill my deepest longing..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